에스티팜
전문가  |  2024-09-19  |  조회수 220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의 원료의약품 업체. 주요 제품은 신약 원료의약품이며, 세부적으로 RNA 치료제의 주원료인 올리고(Oligonucleotide)와 저분자 신약 CDMO 그리고 제네릭 CMO 사업, 자체신약 개발 등의 사업을 영위. 주력 CDMO 제품으로는 RNA 기반 약물에 사용되는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Oligonucleotide)로, 현재 아시아 1위, 글로벌 3위 내의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oligonucleotide)제조 CDMO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유럽 소재 CRO 업체 두 곳(스위스, 스페인)을 인수하고 2021년 4월, 8월 미국에 xRNA 및 유전자치료제(CAR-NKT) 개발을 위한 바이오텍회사(레바티오, 버나젠)를 설립함으로써, 자체신약 개발 - CRO - CDMO로 이어지는 신약 개발의 전과정을 One-stop-service로 처리 가능한 차별화된 밸류체인 시스템을 확보. 20년 11월 mRNA 사업에 진출했으며, mRNA 분자를 안정화하는 핵심기술인 5'Capping 기술의 독자화에 성공했습니다. 

 

리고핵산 의약품 성장 수혜 기대감 및 벨기에 RNA 플랫폼 기업에 시약 공급계약 체결 소식이 나타나면서 8월 구간 계속해서 상승 나타나는 모습이었으며, 단기 차익실현으로 10만원 이탈하는 모습이었으나 다시금 올라와주고 있습니다. 95000원 아래로만 밀리지 않아도 충분히 상승 추세 이어간다고 볼 수 있으며, 현재 구간도​ 매수는 가능한 영역. 12만원 이상 돌파를 노리는 전략을 세워서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충분히 우상향 힘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차분히 추세대로 매매하시면서 수익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다음글 >